The Fact About 서든핵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서든핵 That No One Is Suggesting
Blog Article
게이머가 우려 사항을 제기하거나 제안을 하면 스토어는 이러한 의견을 즉시 검토하고 처리합니다.
이는 게이머에게 원활한 경험을 제공하려는 매장의 약속에 대한 증거입니다.
핵을 쓰면 레이팅이 올라가기 때문에 위로 갈수록 유저비율이 적어지는 게임 특성상 핵쟁이끼리 만나게 되는 건 사실 특별할 일도 아니다.
이에 겹쳐진 서버 통합 문제와 함께 유저의 비판의 목소리는 끊이지 않고 있으며, 스팀 배틀그라운드를 그만두고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로 넘어가는 유저도 줄줄이 나오고 있다. 이에 대해 블루홀이 어떻게 대응할지가 이후 배그라는 게임의 행보를 크게 좌우할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으로 보였다.
트래킹은 솔져나 트레이서, 자리야처럼 연사력이 좋은 총기를 쓰는 영웅에 해당
한국 서버가 정식 서비스되기 이전부터 등장하여 논란을 일으킨 줌 핵이 등장했을 때, 라이엇은 줌 핵 사용자들을 대거 영구 계정 정지 시키고 수습하는 모습을 보였었다.
리플레이 기준으로 로드호그의 갈고리나 화살 등이 날라가다가 중간에 꺾인다. 히트스캔 영웅으로 사용 시 허공에 쏘는데 데미지가 들어간다. 배틀그라운드핵 유도탄핵과는 원리가 아예 다르다.
그리고 라이엇코리아 측에서 회사에 내방요청을 했으며 아래와 같은 이야기들을 나눴다고 한다. 그런데....
수 차례 신고를 하고, 제보를 했으나 돌아온 건 회사의 방관으로 고발자는 열이 받아서 조롱성 문의를 남겼으나 그런 적 없다고 제보자에게 뻔뻔하게 거짓말까지 치기 까지 한다고 말한다.
핵쟁이들이 정지당할 때마다 새 컴퓨터나 메인보드를 구입할 수는 없을테니 모종의 우회 수단이 있다고 볼 수밖에 없는 상황.
상대방의 캐릭터의 테두리를 추적해 화면으로 출력시키는 방법과 에임으로만 따라가게 하는
관련 커뮤니티에서도 이것에 대한 불만을 성토하고 있지만 펍지는 모르쇠로 일관하고 있다.
핵으로 특정할 수 있는 행동은 이미 어느 정도 알려져 있는데 부들부들 떠는 움직임이라든가 상대의 스킬 사용에 완벽하게 동시에 반응하는 것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많은 지표들이 있다.
오죽 심했으면 핵쟁이들이 자기네들 입으로 대놓고 적발율이 낮은 핵이 있다고 하는 실정이다.